반응형

아이콘 바비 결혼발표

 

 

그룹 아이콘의 래퍼 바비가 갑작스럽게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알렸습니다. 바비는 서바이벌 데뷔 프로그램 WIN : WHO IS NEXT를 통해 B팀의 래퍼로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쇼미더머니 3 우승을 통해 인지도를 대폭 상승시켰습니다. '너와 나의 연결 고리'는 사회 전체의 유행어, 밈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5년 그룹 IKON으로 '취향저격'곡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하는 인스타에 나온 바비의 결혼 발표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콘 바비입니다. 오늘 꼭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황스러울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더 큽니다.  
 
더 빨리 알려 드렸어야 마땅했는데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모든 면에서 한참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 이야기에 상처 받거나 큰 혼란을 겪으시는 분들께 온 마음 다해서 사과드립니다.  
 
이렇게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주시는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팬들의 반응은 솔직하게 말해줘서 고맙고 축복한다는 의견과 너무 갑작스러워서 당황스럽다는 의견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결혼 발표와 출산 시기가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아 속도위반을 했는지에 대한 의견도 많은데 요즘 같은 시대에 속도위반이 잘못도 아니고 문제삼을 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비의 결혼 상대 여자친구는 유명인이 아닌 일반인인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